WELLUROLOGYCLINIC

커뮤니티

편안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항상 고객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인터넷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01 치료후기 REVIEW WELLUROLOGYCLINIC
마음이 든든
소한2017-01-17 13:04조회수 : 2671

벌써 2주가 훌쩍 지났네요 2016년 마지막날

건강하게 첫째 아이를 출산하고 와이프와 조리원에서 나오는 마지막날 이였어요.

이쁜 딸아이와 고생많았던 와이프를 따뜻한 집에 안전하게 데려다 놓고 평화롭게 한해를 마무리하던 그날저녁

갑자기 왼쪽 허리부분에 극심한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통증에 어안이 벙벙 

당시엔 딸아이를 2시간정도 안고 내려놨었기에 허리에 무리가 있었나 싶었습니다.

그렇게 저녁9시부터 누워서 새벽까지 끙끙 앓고 있는데 아무리 지나도 호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고통은 더 심해져  떨리는 손으로 119에 전화하는 상황까지 이르게 됐었죠.

응급실에선 난생처음 들어보는 "요로결석"같다고 진단하셨고, 다행히 세종시에 24시간 쇄석하는 곳이 있다며 웰비뇨기과를

안내해주셨어요. 그렇게 콜택시를 타고 응급실에서 웰비뇨기과로~새벽 4시가 넘은 그시간에도 웰비뇨기과는 활발히 쇄석술을 받고있는 환자들이 있었습니다.

친절한 남자간호사님(너무 정신없어 이름표를 못봐 이름이 생각나지 않네요.. 죄송해요.... ) 차분하게 환자를 잘 이끌어주신 조대기원장님

덕분에 쇄석술 후 고통이 사라졌고 불안한 마음도 말끔히 사라졌죠. 지금도 그 감사했던 순간을 잊을 수 없네요.

그 후 4일 뒤 새벽에 비슷한 증상이 또 나타나 전화드렸는데 그시간에도 친절히 응대해 주시며 미리 받은 진통제사용법에 따라

위기의 순간을 잘 넘어갔었습니다.  24시간 쇄석을 하는 병원은 대전 청주에도 없다고 들었는데 집근처에 웰비뇨기과가 있어 정말 든든하네요.

물론 이제부터는 말씀해주신대로 관리 잘해서 결석이 안생기는 것이 최고이겠지만, 재발율이 높은 병이기에 근처에 좋은 병원이 있어 참 좋습니다.

중촌동으로 확장이전하신다고 들었는데 축하드리고, 조원장님 및 간호사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 번성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