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3주년 정관수술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유웰비뇨의학과2018-06-20 17:27조회수 : 3248

안녕하세요 웰비뇨기과입니다^^

 

 

2015년 7월 개원한 웰비뇨기과가 이번에 개원 3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있는 지금의 웰비뇨기과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에 감사를 보답하고자 개원 3주년 정관수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전화 세종 044-865-1190, 대전 042-472-0011



모든 정관수술은 무도정관수술로 진행하고 있으며 5mm 미만의 작은 절개를 통해 시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봉합이 필요 없고 상처관리 또한 매우 간편합니다.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이 회복도 빨라 특별한 이상이 없다면 수술 다음날부터 씻는 것이 가능하고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게 됩니다. 수술시간은 10-15분정도 소요되며 병원에 머무는 시간은 30-40분 가량으로 예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한 분일 경우 수술 전에 특별한 검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내원 당일 바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수술을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 예약 후 내원하시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술 후 회복은 특별한 일이 없다면 다음날부터 샤워를 포함한 모든 활동이 가능합니다.

정관수술은 과거에 보험이 되는 수술이었으나 출산장려정책의 일환으로 비보수술로 변경되었습니다.

저희 병원은 다수의 수술경험이 있는 종합병원 과장 출신의 비뇨기과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며 종합병원 근무시절부터 크고 작은 수술을 같이 시행했던 수술전문 남자 실장이 상주하고 있어 수술 전과정 동안 불편함 없이 안전한 수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