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뮴(홀렙)레이저 장비도입! 중부권 최초
유웰비뇨의학과2019-12-20 15:47조회수 : 4639

요로결석, 전립선 수술의 신기술, 홀뮴레이저 장비도입!

 

전립선 수술전문 비뇨기과 - 저희 웰비뇨기과는 이미 첨단 장비인 XPS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 전립선 수술에 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자의 상태에 따라 더욱 효과적인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최근 홀뮴레이저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홀뮴레이저 도입으로 전립선과 여러 비뇨기 질환에서 환자의 상태를 고려한 장비선택으로 더욱 효과적인 시술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웰비뇨기과는 XPS와 훌뮴레이저를 모두 보유한 전국 유일한 비뇨기과가 되었습니다.

 

24시간 요로결석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요로결석 분야에 따라 올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저희 웰비뇨기과는 요로결석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홀뮴레이저를 보유한 중부권 유일의 비뇨기과의원으로 체외충격파쇄석술이 불가능한 난치성 요로결석까지 치료할 수 있어 요로결석에 대한 모든 치료 방법을 시행할 수 있는 중부권 대표 비뇨기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홀뮴레이저란?

 

  홀렙수술에 사용되는 레이저로 절개 효과와 응고 효과를 모두 가진 최신 기술의 레이저 장치로 다른 레이저 장치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2,100mm파장으로 적은 열 손상으로 효과적인 절개를 통하여 수술을 진행할 수 있고 수술 중에도 지혈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출혈이 적어지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전립선 수술 뿐만 아니라 요관이나 요도 방광경부의 절개, 요로 결석의 분쇄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